It’S SKIN POWER 10 FORMULA LI TONER PAD
잇츠스킨의 감초줄렌 이펙터를 굉장히 잘 쓰고 있어서 구입해본 토너 패드입니다:-) 같은 라인의 젤리 패드는 그저 그랬는데, 닦토 패드는 만족스럽게 잘 사용했어요.
목차
케이스
케이스는 별 다를 것 없는 패드 케이스입니다. 감초줄렌 라인의 푸른색을 사용한 반투명의 원터치 케이스예요. 뚜껑에 집게를 보관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뚜껑을 닫을 때마다 집게가 떨어지더라구요ㅋㅋㅋㅋ 그 외엔 마지막까지 편하게 잘 썼습니다.
패드 원단
패드 원단은 동그란 모양에 양면이 같은 원단으로 보였어요. 너무 부드럽지도, 거칠지도 않아서 닦토하기에 좋은 원단이었습니다. 목화솜 씨로 보이는 게 원단에 박혀있는데, 이걸로 인한 자극은 없었습니다. 많이 두껍지도, 많이 얇지도 않아서 닦토로도 쓸 수 있고, 패드팩으로도 쓸 수 있는 두께였어요.
사용감
개인적으로 토너 패드는 자극적이거나, 너무 닦아내는 느낌이 없어서 별로 선호하지 않거든요. 근데 잇츠스킨 감초줄렌 패드는 적당히 잘 닦이면서도 자극이 없어서 좋았어요. 아마 원단이 좋은데다 에센스도 저랑 잘 맞아서 그랬던 것 같아요.
그런데 가끔 컨디션이 안좋을 때 사용하면 얼굴이 붉어지더라구요:-/ 찾아보니 AHA 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 것 같은데, 구입할 때 상세 페이지에서는 관련 내용을 본 기억이 없어서 좀 당황스러웠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잘 닦이고, 마무리감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AHA 성분이 들어간 만큼 앞으로 다가올 여름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총평
잇츠스킨의 감초줄렌 스킨 패드는 깔끔하게 닦아내면서도 자극이 적어서 만족스럽게 사용한 토너 패드였습니다. 성분 때문에 ‘더 더워지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개인적으로 같은 라인에 패드팩 용도로 나온 젤리 패드보다 훨씬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