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간편한 각질제거제, 아이오페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

IOPE SKIN BOOSTER AMPOULE PEEL PAD

저는 환절기가 되면 입주변부터 턱까지 껍질 벗겨지는 형태의 각질이 생기는데요. 이런 각질에는 닦아내는 패드 형태의 각질 제거제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나온 아이오페의 신상 각질 패드,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를 빠르게 구입해서 쓰고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제품 형태

아이오페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 내용물

제품은 종이 박스 안에 낱개로 포장돼서 들어 있어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입해서 5+1세트 구성으로 2만원대에 구입했습니다. 가볍게 휴대하기 좋은 형태라 여행할 때 하나씩 들고 가기 좋을 것 같아요. 1제와 2제가 붙어서 하나의 세트로 들어 있고, 1, 2제가 따로 분리는 안됩니다. 2제는 살짝 차갑게 쓰면 좋을 것 같아서 가위로 2제만 잘라 냉장고에 넣어뒀다 사용하는데, 불편해서 살짝 아쉬워요:-/

패드 원단

아이오페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 모양

패드는 세모 모양이고, 원단은 특별한 것 없는 패드 원단입니다. 한쪽 면에는 엠보 처리가 되어 있고, 다른 면은 민무늬예요. 1제와 2제 모두 동일한 원단이었어요. 잘 닦이면서도, 자극감은 크게 느껴지지 않는 원단이었습니다.

다만, 패드 모양이 세모 모양인게 좀 불편하더라구요:-( 얼굴 구석까지 꼼꼼하게 닦아내기 위해 고안해낸 모양이라는데, 어차피 손에 끼워 쓰는데 패드 모양이 중요한가 싶었습니다. 저의 경우, 중지와 약지에 패드를 끼워서 쓰는데, 이렇게 쓰면 닦아낼 때 손가락에서 패드가 계속 빠져나가더라구요. 좀 익숙해지니 잘 조절해서 쓰는데, 그냥 평범한 동그란 모양이나 네모난 모양이 훨씬 낫지 않나 싶었습니다:-/

사용감 & 효과

아이오페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는 1제는 각질 제거 패드, 2제는 보습 진정 패드로 구성되어 있어요.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1제로 닦아낸 다음 5분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5분 후, 2제로 얼굴을 닦아내면 되는 형태인데요. 하나의 제품으로 각질 제거와 보습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제품 설명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유분감이 있습니다.

1제는 5분정도만 바르고 있는거라 크게 느끼지 못했는데, 2제는 흡수 후에도 살짝 끈적임이 느껴지고, 유분감이 있습니다. 지복합성인 저는 살짝 부담스러울 정도의 유분감이라 사용한 다음 자기 전에 토너로 살짝 닦아내고 잤어요. 각질 제거 효과는 아주 좋았습니다. 껍질처럼 벗겨지는 각질이나 잔각질들은 사용 직후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정리됐습니다.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도 싹 사라지진 않지만 어느정도 관리됐다고 느꼈어요.

총평

아이오페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

개인적으론 껍질 벗겨지는 각질이 찾아오는 환절기마다 구입하게 될 각질제거제가 아닐까 합니다. 사용 방법도 편하고, 효과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다만, 유분감이 있는데다 마무리감이 끈적여서 여름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용량 대비 살짝 비싼감이 있는 것도 단점일 듯 하네요. 그래도 패드 형태의 각질제거제 중에선 가장 마음에 들어서 가을이 오면 다시 재구매 할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