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미백효과는 없는 패드, 넘버즈인 글루타치온씨 흔적 필름패드

numbuzin Vitamin-Niacinamide Concentrated Pad

작년에 넘버즈인에서 5번 라인 런칭할 때부터 가장 궁금했던 패드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리필 포함 기획 세트로 구입해서 벌써 반년 가까이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무난해서 평할 것도 딱히 없는 느낌입니다.



케이스

넘버즈인 글루타치온씨 흔적 필름패드 케이스

넘버즈인 5번 패드의 케이스는 패드 모양에 맞춘 네모 모양의 원터치 형태입니다. 뚜껑에 집게가 달려있는데, 이 집게로는 패드가 잘 잡혀서 거의 안썼어요. 케이스 자체는 무난하게 쓰기 편한 케이스였습니다.

패드 원단 & 사용감

넘버즈인 글루타치온씨 흔적 필름패드 패드

패드 원단은 한쪽 면은 사진처럼 결이 보이는 거즈면이고, 반대쪽 면은 부드러운 필름 젤리면입니다. 여러 장 찍어 봤는데, 필름 젤리면은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더라구요:-/ 네모난 모양에 크기도 적당히 큼직합니다. 양쪽 볼을 충분히 감싸줘서 패드팩으로 활용하기 좋았어요:-)

저는 주로 젤리면을 얼굴에 붙여서 팩으로 사용했는데요. 붙인 직후에 잠시동안 쿨링감이 느껴지는데, 오래 지속되진 않았습니다. 미백 제품들의 마무리감이 끈적한 경우가 많아서 이 패드도 그러려나 했는데 예상 외로 마무리감이 깔끔했어요. 비타민C 세럼을 바르고, 그 위에 붙이면 세럼만 단독으로 사용할 때보다 끈적임이 덜한 느낌으로 마무리가 돼서 좋았습니다.

효과

사용감은 좋았지만, 효과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사용할 때와 사용하지 않을 때의 차이가 거의 없을 정도로 효과를 못느꼈어요…ㅋㅋㅋ 후기를 보면 ‘사용한 직후, 피부톤이 밝아지는 걸 느꼈다’는 평이 많아서, 순간적이라도 눈에 보이는 효과가 있는 건가 했는데 전혀 없었습니다. 그냥 플라시보 효과를 기대하며, ‘비타민 씨 세럼 흡수를 조금 더 도와준다’는 생각으로 썼어요…ㅋㅋㅋ

총평

넘버즈인 글루타치온씨 흔적 필름패드

넘버즈인 글루타치온씨 흔적 필름패드는 무난하게 괜찮은 토너 패드이지만, 재구매는 망설여지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미백을 컨셉으로 한 토너 패드가 흔치 않아서 기대가 컸는데, 효과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사용감, 특히 마무리감이 깔끔하게 좋아서 쓸 때는 기분 좋게 썼는데, 마무리감이 좋은 토너 패드는 흔하지 않나 싶어서 굳이 이 제품을 써야할 필요성을 모르겠습니다. ‘미백’을 앞세운 라인인만큼 눈에 보이는 효과가 있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